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리뷰

선재도 이국적인 느낌의 오션뷰 카페 플로레도 커피

by 말랑2 2022. 8. 31.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요정입니다.

지난번 대부도 여행에서 들리면 좋을만한 시화나래휴게소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대부도 여행에서 가볼 만한 곳 두 번째 추천지, 오션뷰가 멋진 카페 플로레도커피를 소개해드립니다. 

1. 위치 및 주차 

https://place.map.kakao.com/341506592

 

플로레도커피 선재점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354 (영흥면 선재리 636-10)

place.map.kakao.com

플로레도 커피는 대부도와 영흥도 사이에 위치한 섬 선재도에 위치해있는데요. 대부도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만 가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플로레도 커피의 주차료는 무료이며 주차장이 매우 넓기 때문에 주말에도 여유 있는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2. 매장 분위기 & 영업시간

오션뷰가 아름다운 플로레도 카페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주차장 쪽에서 바라본 플로레도 커피 매장은 살짝 촌스럽고 오래된 카페 이미지였는데요. 막상 매장에 들어가 보니 매장의 인테리어도, 통유리 창 너머 멋진 오션뷰도 너무 마음에 드는 예쁜 카페였습니다. 플로레도 커피의 매장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3. 메뉴 정보

플로레도 커피 다양한 메뉴

플로레도 커피의 메뉴는 일반 카페와 크게 다르진 않았는데요. 다양한 음료와 함께 베이커리 종류도 함께 판매 중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 5,000원, 라떼 5,500원 등 가격대는 살짝 비싼 편이었지만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편이었습니다. 

베이커리 종류

커피와 음료 외에도 베이커리 종류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커스터드 프레첼 3,500원, 소금빵 4,000원 등 3~6천 원대의 다양한 베이커리를 판매 중입니다. 계산대 옆 냉장고 쪽에는 허니브레드와 케이크 종류, 다쿠아즈도 함께 판매 중입니다. 

4. 야외 테이블

이국적인 모습의 플로레도 커피

사실 저희가 플로레도 커피를 찾은 이유는 바로 야외 테이블의 이국적이고 멋진 풍경때문이었는데요. 동남아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의 야자수 나무와 앞에 펼쳐져있는 푸른 바다가 정말 너무 예뻤습니다. 이 날 하늘까지 구름 한 점 없이 파랗고 높아서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났습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 보이지만 바다가 보이는 앞 쪽 테이블에는 모레사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모레를 가지고 놀 수 있고, 담벼락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또한, 플로레도는 애견을 동반을 할 수 있는 카페여서 강아지와 함께 바다를 구경하는 모습이 정말 평화로운 동남아 휴양지의 모습 같았습니다. 

아인슈페너와 아메리카노

저희는 야외테이블에서 카페 아인슈페너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마셨는데요. 카페 아인슈페너(7,000원)는 플로레도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만큼 부드러운 생크림 위에 뿌려진 달고나 가루 때문인지 다른 카페의 아인슈페너보다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었습니다. 커피의 맛도 오션뷰도 너무 만족스러운 플로레도 카페였는데요. 다만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바닷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오래 앉아 오션뷰를 감상하기엔 조금 추웠습니다. 매장 안에 담요가 있긴 하지만 야외에서 드실 분들은 겉옷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5. 숨겨진 포토스폿

커피를 마시고 카페 주변을 둘러보다 보니 바닷가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었는데요.  계단을 내려가자 프라이빗 비치처럼 아무도 없는 작은 해변이 짠하고 나타났습니다. 다만 카페에서 바다로 내려가는 계단은 다소 가파르고 손잡이도 없어서 어린이나 어르신들은 위험하실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플로레도 카페 아래 숨겨진 프라이빗 비치

카페에서 오션뷰를 실컷 감상했지만 내려와서 직접 앞에 펼쳐진 바다를 보니 더 좋았습니다. 사람이 없어서 사진도 마음껏 찍을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는데요. 저 멀리 보이는 수평선을 바라보고 있으니 동해나 남해에 온 듯 서해바다 같지 않은 풍경에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카페에서 바라본 오션뷰도 멋지지만 계단 아래 숨겨진 해변가에 잠시 들리셔서 사진도 찍으시고 멋진 풍경 꼭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플로레도 카페는 사실 제가 들리려고 했던 카페에 사람이 너무 많아 차선책으로 방문한 카페였는데요. 생각보다 더 이국적이고 멋진 오션뷰에 맛있는 아인슈페너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던 카페입니다. 대부도나 선재도, 영흥도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들리셔서 맛있는 커피와 오션뷰 즐기다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