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리뷰

여의도 IFC몰 노티드 도넛 추천메뉴 주말 웨이팅 주차

by 말랑2 2022. 9. 6.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요정입니다. 

지난 주말 여의도에 들렸다가 몇 년째 핫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노티드 도넛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여의도 IFC몰 L2층 노티드 도넛 매장

여의도 IFC몰이나 더현대에가면 노란색 노티드 쇼핑백을 들고 다니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노티드 도넛은 2017년 강남 도산공원점을 시작으로 현재 15개의 매장을 낸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도넛 체인점입니다. 여의도 노티드는 IFC몰 L2층 캐리 카페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여의도 IFC몰 매장

여의도 IFC몰 노티드의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2시까지로 라스트 오더는 21:30까지 입니다.  저는 일요일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줄이 길지않아서 15분 정도 기다리고 도넛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여의도 노티드 매장은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매장 내에서 드시는 분들보다는 테이크아웃을 기다리는 분들이 훨씬 많았습니다. 

노티드 도넛 진열대

노티드 도넛의 가격은 클래식 바닐라 도넛 3,000원, 우유 생크림 도넛 3,500원, 카야버터 도넛 3,500원, 얼그레이 도넛 3,000원 등 3,000원~ 3,800원의 가격대입니다.  도넛 외에도 밀크 스콘, 초코 누텔라 스콘 등의 스콘류와 딥초코 크로플, 밀키 크로플 등의 크로플 종류를 판매 중이었습니다. 노티드 매장 규모에 따라 베이커리를 판매하지 않는 곳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티드 도넛 케이크

노티드 도넛에서 도넛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게 바로 케이크인데요. 노티드의 시그니처인 스마일 로고의 케이크 가격은 16,000원, 초콜릿이 뒤덮인 귀여운 곰 모양의 초코무스 케이크 브라운 베이도 16,000원입니다. 부담 없는 가격대라 생일이나 기념일 선물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티드 도넛 굿즈

귀여운 노티드 도넛의 굿즈입니다. 노티드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굿즈 제품이 나오고 있는데요. 알록달록 슈가베어 인형이 너무 귀여워서 갖고 싶었지만 꾹 참았습니다. 슈가 베어 인형의 가격은 28,000원입니다. 

주차 정보

여의도 IFC몰은 주차료가 비싸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노티드에서 도넛을 구매시 2만 원 이상 1시간 무료, 4만 원 이상 2시간 무료 정산이 가능합니다. 주차 할인 등록 시 노티드 직원에게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노티드 그림챌린지, 스티커

도넛을 주문하려고 줄을 서있다보면 스마일 스티커랑 색칠 종이를 가져갈 수 있는데요. 저 색칠 종이에 컬러링 완성 후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노티드 그림 챌린지 해시태그로 올리면 매월 추첨을 통해 노티드 도넛 4개가 들어있는 핑크박스를 상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노티드 도넛 4종류

저희는 우유 생크림 도넛, 카야 버터 도넛, 얼그레이 도넛, 클래식 바닐라 도넛 4가지를 포장해와서 먹었는데요. 다른 도넛도 모두 맛있지만 우유 생크림 도넛은 정말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사 오지 않은 게 후회될 정도였습니다. 저는 생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 편인데 노티드 도넛의 우유 생크림 도넛은 많이 느끼하지 않고 우유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진한 크림 맛입니다.  노티드에 방문하신다면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노티드 도넛 구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