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리뷰

춘천 핫플 뷰맛집 카페 산토리니

by 말랑2 2022. 11. 2.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요정입니다. 

지난번 춘천여행을 다녀왔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춘천에 가면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산토리니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1. 위치

https://naver.me/GhPDiJTb

 

네이버 지도

춘천시 동면

map.naver.com

산토리니 카페는 춘천시 동면 구봉산 전망대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봉산 전망대 카페거리에는 산토리니,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를 비롯해 많은 카페들이 모여있는 곳인데요. 산토리니 카페 전용 주차장이 크게 있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이 몰려 주차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인근 길가에 주차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 카페들까지 워낙 주차 차량이 많기 때문에 갓길에 주차를 해도 되는 분위기였습니다. 저희 역시 주차공간이 없어 어쩔 수 없이 갓길에 주차했습니다. 

산토리니카페 입구

외관부터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의 산토리니 카페인데요.  2층으로 된 건물로 층마다 야외정원이 넓게 있고 전망대 쪽 벽면이 유리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어느 좌석에 앉아도 멋진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메뉴

주문하는 곳

매장으로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나옵니다. 산토리니는 음료와 베이커리류 외에도 샐러드와 피자 등 식사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서 간단한 브런치나 식사도 가능합니다. 

 

산토리니의 영업시간은 평일 11시부터 21시까지이며 주말은 10시부터 22시까지 입니다. 제가 주말 낮에 방문해서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카페가 워낙 넓어서 좌석은 여유 있는 편이었습니다. 

메뉴판

산토리니의 음료 가격대는 아메리카노 5,900원, 라떼 6,700원, 레몬에이드 6,500원으로 가격대는 다소 비싼 편이었는데요. 케이크류 또한 7~8,000원으로 다소 가격대가 있는 편이었습니다. 케이크류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와 베이커리 종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젤라또와 케이크류

입구에는 카페 이용수칙도 적혀있는데요. 1인 1 음료가 원칙이며 선주문제로 운영되어 주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려동물은 출입이 금지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제티라미수, 말차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저희는 수제 티라미수와 말차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수제 티라미수는 산토리니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답게 정말 최고였습니다. 많이 달지 않고 입에 스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에 정말 진한 전통의 티라미수 그 자체였습니다. 커피와 말차라떼도 맛있었지만 티라미수는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3. 분위기, 뷰

1층 창가 자리 뷰

산토리니 카페는 뷰를 빼놓고는 설명하기 힘든 곳인데요. 저는 1층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야외로 나가지 않아도 이렇게 멋진 뷰를 감상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오후가 되니 햇살이 따사롭게 비춰서 더 예쁘더라고요. 

좌측이 산토리니 1층, 우측이 2층인데요.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한 인테리어에 좌석 간 간격 또한 널찍해서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기 좋았습니다. 1층에 비해 2층은 더 여유 있는 편이라서 조용히 대화를 나누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산토리니 종탑

맛있는 커피와 티라미수를 다 먹고 본격적으로 야외정원에 나가서 인증샷을 찍어보았습니다. 메인 포토존인 산토리니 콘셉트의 종탑과 사방에 산을 둘러싸고 있는 춘천의 시티뷰가 너무 멋졌습니다. 제가 그동안 가본 대형 카페들 중에 멋진 뷰로는 정말 1등이었던 것 같네요. 다만 주말이라 손님이 너무 많아서 종탑 앞에서 사진 찍을 때 대기가 조금 있었습니다. 

산토리니 카페 전망

종탑 오른편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메인 종탑을 중심으로 보는 풍경도 멋있지만 저는 이쪽 풍경이 더 멋있더라고요. 오랜만에 이렇게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니 가슴이 뻥 뚫린 듯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춘천 시티뷰

산토리니 종탑 뒤쪽으로 펼쳐진 춘천 시내의 모습입니다. 춘천의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산토리니 종탑쪽에서 바라본 카페 모습

산토리니 종탑 쪽에서 바라본 산토리니 카페 모습입니다. 1층 테라스에도 좌석이 많이 있어서 야외에 앉아서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인증샷을 찍으실 때는 아무래도 이 쪽보다는 종탑을 배경으로 찍으시는 게 더 예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춘천에 여러 번 방문했었지만 산토리니는 춘천에서 가보았던 곳들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곳 중 하나인데요. 춘천으로 놀러 가신다면 꼭 한번 들리셔서 멋진 뷰와 예쁜 사진 많이 남겨오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